어제부터 내리는 폭우로, 중부 지방에 많은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반면 남부 지방은 가뭄입니다..아무쪼록 비 피해, 가뭄 피해가 최소화 되길 바랍니다.바이블에는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마태 541 :그래야만 너희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아들이 될 것이다. 아버지께서는 악한 사람에게나 선한 사람에게나 똑같이 햇빛을 주시고 옳은 사람에게나 옳지 못한 사람에게나 똑같이 비를 내려주신다.====================================…
바이블은 되도 않는 개소리를 기적으로 묘사하곤 한다.그 중, 많은 먹사들이 이야기 하는 것애 "오병이어"와 "칠병이어"가 있다.(그런데 의외로 많은 개독들은 칠병이어를 잘 모른다. 더 적은 숫자인 오병이어 기적질 탓일까... 가성비를 따진건가?)칠병이어건, 오병이어건... 기적질을 경험한 사람들의 숫자를 살펴보자.1.칠병이어(7개의 떡, 물고기 2마리)마태 1536 : 떡 일곱 개와 그 생선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니 제자들이 무리에게 주매37 : 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을 일곱…
바이블이과학적이라고주장하는개독들을심심치않게볼수있다.횡성수설바이블이나,황당바이블에서몇번인가비과학적인내용을다룬적이있기는하지만,오늘다루고자하는천둥소리에대한바이블의내용은황당함을넘어충격적일수도있다고하겠다.욥기3629:구름의폐임과그의장막의울리는소리를누가능히깨달으랴개역한글판의내용이다.구름의폐임?장막의울리는소리??뭔말인지다른번역판도찾아보자.(개역개정)겹겹이쌓인구름과그의장막의우렛소리를누가능히깨달으랴(공동번역)그리고구름을펼치시면서당신처소에서소리를지르시면그것이무슨소리인지누가깨닫겠소?(새번역)하나님이구름을어떻게펴시는지는아무도알지못하며,그계신곳하늘에서나는…
노예생활을 하던 이스라엘 애들이 야훼의 명으로 이집트를 떠나고자 하니, 이집트 파라오가 이를 거절했다고 한다.그런데 파라오의 거절은 사실 이것도 야훼가 거절하게 만들었다고 한다.(이 부분은 따로 다루기로 하자.)어쨌거나, 아훼는 모세를 통해 소위 이집트에 10재 재앙을 선물(?)했다고 한다.자신이 시켜서 이스라엘 애들을 선동하고,이집트 파라오에겐 거절하는 마음을 주고,그걸 빌미로 이집트에 재앙을 주는 신이라... 이건 뭐.. 신 아니라 악마구만....아무튼 그 10대 재앙을 보자.(과정 생략하고, 내용만.. 10대 재앙의 기록은 출…
개독들이 그렇게 기다린다는 "주님의 날"이 오면 어떤일들이 벌어지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스가랴 141 : 여호와의 날이 이르리라 그 날에 네 재물이 약탈되어 너의 중에서 나누이리라2 : 내가 열국을 모아 예루살렘과 싸우게 하리니 성읍이 함락되며 가옥이 약탈되며 부녀가 욕을 보며 성읍 백성이 절반이나 사로잡혀 가려니와 남은 백성은 성읍에서 끊쳐지지 아니하리라말이 복잡하니, 쉬운 번역판으로 보자.^^스가랴 14 (새번역)1 : 주님의 날이 온다. 그 날이 오면, 약탈자들이 너희 재산을 약탈하여다가, 너희가 보는 앞에…
꽤 오래전 타 안티사이트에서도 이런 주장을 하셨던 분이군요."신" 이라는 것은 인간의 상상의 산물인데 이걸 존재한다(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님의 논지라면, 상상속의 동물인 "불사조, 봉황, 용"도 존재한다(있다)는 주장이 되버립니다.상상의 산물을 "존재한다"(있다)고 하는 것 자체가 어불 성설입니다.님의 논지는 개독들의 논지만큼이나 황당할 뿐입니다.말도 안되는 논지로 분위기 흐리고저 한다면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바빌론의 예루살렘 침공 시절,"예례미아"라는 야훼 추종자(세칭 선지자.)가 있었으니..그는 "유다가 회개하지 않고 다른 이방신들을 섬겼으니, 그 때문에 이방인에 의해 멸망할 것이며 성전이 파괴될 것"이라는 악담을 하고 다녀,이에, 제사장들은 물로이요, 온 백성들로부터 미움을 받았으니....화가난 제사장과 백성들은 예레미야를 죽이려고 했다나...예레미야 1818 : 그들이 말하기를 오라 우리가 꾀를 내어 예레미야를 치자 제사장에게서 율법이, 지혜로운 자에게서 책략이, 선지자에게서 말씀이 끊어지지 아…
오랫만에 정신 차리고(?) 글을 써 보는지라, 다소 실수를 할 수도 있다는 중압감을 느끼며 몇자 적어봅니다.- 오랫만이라, 바이블 장,절들이 잘 기억나지 않아 바이블 구절들은 생략해 봅니다.==============================================================================성공한 사기(참고 :[야훼의 실체]꽃뱀사기단 두목 야훼- http://www.antibible.co.kr/bbs/board.php?bo_table=free_bbs&wr_id=393)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신이 내려줬다는 신명기의 법률 하나을 보자.신명기 2511 : 두 사람이 서로 싸울 때에 한 사람의 아내가 그 남편을 그 치는 자의 손에서 구하려 하여 가까이 가서 손을 벌려 그 사람의 음낭을 잡거든12 : 너는 그 여인의 손을 찍어 버릴 것이고 네 눈이 그를 불쌍히 보지 말찌니라남편과 다른 사람이 싸움이 발생했을때, 부인이 말리는 상황은 흔한 일 중 하나이다.게다가, 남편과 같이 상대와 싸우는 부인도 그리 드물지는 않다.그런데, 남편 이기라고, 상대방 남자의 불알을 잡는 부인은 상상조차 되지 않는 일인데... 옛날에는 흔했나.??…
예수가 비유로 한 말중 하나를 보자. 요한 12 24 :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한 볶음에 있는 이 내용은, 자신이 죽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예수가 제자들에게 비유로 한 말이라고 한다. 그런데... 씨앗이 죽어야 싹을 틔우고 열매를 맷는걸까..?? 씨앗이 살아있지 않으면, 절대 새싹을 틔울수 없다. 씨앗이 죽는다면, 그냥 썩어서 흔적도 없이 사라질 뿐이다. 식물의 생장과정을 모르니, 씨앗이 죽었다고 하는 것…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처벌 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컨텐츠(이미지, 게시글등)는 사이트의 재산이며,
저작권과 상표권을 규율하는 관계 법률들에 의거하여 보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