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회원 접차를 시행했던,writer님의 회원 접차를 철회합니다.사이트 성격과 다른 개인적인 주장을 펼치지 않으신다면, 회원접차를 시행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안티로 생활하는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라고 할 것 입니다.종교처럼, 단순하게 무조건 내편이 아니기 때문이 첫째이며,종교처럼 단순히 "옳소이다"하는 분위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이러한 이유로 인간적인 정이 없는 집단으로 보여질 수도 있습니다.우리가 종교집단과 다른것은,옳고 그름이 분명하며, 사리 분별이 확실하여,같은 집단내에서도 이를 철저히 따질수 있다는 것입니…
얼마전 "만든신"이라는 닉을 사용하던 회원의 주장과writer 님의 주장은 다를 바 없다고 판단됩니다.두 경우 모두 "자신의 영적 체험"을 근간으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또한, 속칭 "영적 체험"은, 과학적, 학술적 근거가 없는 순수 개인의 경험(실제건, 아니건) 에 불과한 것이며,특정 개인의 영적체험만 옳다거나, 근거가 된다고 할 수 없습니다.이러한 영적 체험을 인정할 경우,같은 잣대(기준)를 들이대자면,개독들 개인의 "영적 체험" 역시 모두 인정해야 할 것입…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처벌 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컨텐츠(이미지, 게시글등)는 사이트의 재산이며,
저작권과 상표권을 규율하는 관계 법률들에 의거하여 보호 받습니다.